Solution

M-Office

직원 및 가족들까지 행복해지는 시스템!!

엠오피스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목표로 PC On/Off 및 OT 시간을 기록 관리하며, 성공적인 유연근무제 도입 및 휴가제도 운영 등 근무문화의 합리적 개선을 위한 솔루션 입니다.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특징
PC 차단 설정
  • 가정의 날 등 요일별 PC 차단 및 OFF 설정
  • 특정일 PC 차단 및 OFF 설정
  • 부서별, 사용자별 유연 근무에 따른 PC 차단 및 OFF 설정
  • 개별 시간에 따른 PC 종료 ON/OFF 옵션 및 시간 설정
  • 그룹별 차단 정책 설정(임산부, 예외 그룹
PC 사용 및 제어
  • 업무 마무리를 위한 일시 사용 시간 제공
  • PC 사용 시간 제어
  • 상황에 따른 긴급 사용 기능
  • 장애 시 PC 긴급 해제 기능
PC 기록
  • PC 별 ON/OFF 시간 및 상세 사용 로그 기록
  • PC 실 사용시간 구간 별 기록
  • PC 설치 현황 및 기록 열람
  • 복수 PC 사용자 정책, 공용 PC 정책
  • 휴일 사용 기록 및 차단 정책 적용
  • 비대상자 관리 및 부서별, 개별 예외자 기록
운영자 기능
  • 권한에 따른 설정 및 조회 기능
  • 정책 관리 및 설정, 기록 조회
  • 각종 공지 및 알림 메시지
  • 각종 통계 및 경영평가 지표 데이터 제공
  • 프로그램 삭제 방지 및 보안 기능

시스템 구성도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