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클라우드네트웍스, 넷스카우트와 파트너 협약 체결…보안사업 강화

클라우드네트웍스 2022-02-17 12:29

bd3d459488ad946cb66a53e8d5910c54_1645068963_5179.jpg 

IT서비스 공급 전문기업 클라우드네트웍스(대표 정흥균)는 넷스카우트와 Tier-1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넷스카우트는 1984년 설립된 회사로 모든 인프라 환경에서 위치와 지역, 영역에 제약 없이 다양한 IT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관점(사용자·네트워크·애플리케이션)의 엔드 투 엔드(End-to-End) 가시성 솔루션과 기업 내·외부의 보안 위협에 대한 탐지 및 방어를 통한 서비스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네트웍스와 넷스카우트는 급속히 변화하는 IT환경에서 발생하는 보안위협의 대규모화와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절한 선제대응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추구하는 지향점이 일치했으며, 이에 지속적인 업무협업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를 공동 추진키로 합의했다.

클라우드네트웍스가 다른 보안 기업과 차별화된 포인트는 △넷스카우트의 수 많은 파트너 후보 중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빠른 적응력 및 추진력 △기존 빅데이터 /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통한 넷스카우트와의 콜라보래이션 효과 △전문 보안 기술 및 연구팀을 통한 IT 서비스 분야 전사지원체계 구축 △기존 이미 확보하고 있는 전국적인 공공·금융기관에 대한 영업 및 기술지원망 확대 등이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위 열거한 차별화된 능력을 바탕으로 보안 위협 정보와 검출·탐지 방안 자동화로 더 많은 보안 위협 지표 객관화, 지속적인 공격을 조기 탐지해 보안 위협 노출의 최소화, 다양한 데이터 확보 방안에 덧붙인 위협 인텔리전스 기반으로 기존환경에 영향 없는 구성 등 넷스카우트가 추구하는 목표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 및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클라우드네트웍스는 ‘CITRIX - APJ PARTNER AWARDS 2021’에서 ‘AD&S PARTNER OF THE YEAR’ 부문에 선정되었다. 이는 국내 CITRIX 파트너 중 최초이며 이를 통해 ADC(Application Delivery Network)부문의 최고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러한 네트워크 부문의 높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넷스카우트와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한층 더 전문화된 네트워크·보안 중심의 전문 회사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