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클라우드네트웍스, 국내 최초 시트릭스 AD&S 파트너 수상

클라우드네트웍스 2022-03-17 13:44

16bc918f71b91cf8183d71bedeec8e62_1647492105_1064.jpg


클라우드네트웍스(대표 정흥균)는 글로벌 가상화 전문 기업 시트릭스가 진행한 ‘CITRIX-APJ PARTNER AWARDS 2021’에서 국내 시트릭스 파트너 중 최초로 AD&S PARTNER OF THE YEAR’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Citrix APJ(Asia Pacific&Japan) Partner Award’는 시트릭스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파트너 중 수년간 한국 비즈니스의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파트너에게 수상하는 상으로 이를 통해 ADC(Application Delivery Network)부문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비즈니스 가치 및 역량을 갖춘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지난해 국내 최대 기업인 S사와 정상급 자동차 제조사인 H사를 비롯한 1금융권 N사, 국내 최초 핀테크 플랫폼 T사 등 영향력있는 다수의 기업에 Citrix ADC(웹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제품을 납품했다.

이로인해 기업들의 사용자 어플리케이션 서버 사이의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DDoS 방어 기능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내부 어플리케이션 방어로 서버 성능과 서비스 안정성을 향상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운영 중 노출된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을 받을 수 있는 상황까지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적절한 대응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최근 경제시장에서 코로나19 팬데믹과 같은 예상치 못한 재해로 인한 업무 중단은 지역을 불문하고 많은 기업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재택근무, 화상회의 등 예측하기 어려운 외부 요인에 의해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변화가 대두되면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 ADC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클라우드네트웍스는 IT 시장에서의 특화된 전문 기술력을 보유하고 조직 차원에서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 특화분야에 따른 조직 개편 등 효율적인 관리 체계를 도입했다.

클라우드네트웍스 정흥균 대표는 “국내 최초로 Citrix AD&S PARTNER OF THE YEAR 부문에 선정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대내외적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사업 확장과 높은 실적으로 국내 IT 산업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우드네트웍스는 10여 년간 풍부한 경험과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로 인프라 분야 시트릭스의 1위 파트너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CNEye for Citrix(ADC 기반 모니터링) 등 경쟁력을 갖춘 자사솔루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국내 IT 사업에 혁신적인 영향력을 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